[임상실습] 2026학년도 2학기 인천성모병원 실습OT 및 감염관리교육 실시 안내

  • 작성자 : 관리자(073)
  • 등록일 : 2026-06-24
  • 조회수 : 19

안녕하세요, 학과 행정실입니다.

2026학년도 2학기 인천성모병원에서 기관 OT를 개최합니다.

임상실습을 나가는 3-4학년 학생들은 실습전, 기관 오리엔테이션에 필수적으로 참석하셔야 합니다.

온라인 참석이니 빠짐없이 참석 부탁드립니다.

 

아래와 같이 OT 일정을 안내드리오니, 일정을 잘 확인하시어, 참석 및 이수 바랍니다.

 

2026. 07. 28.(화) 오후 3시

​기관 : 인천성모병원

진행방법 : ZOOM 웨비나

​ 주소 : (추후공개함)

  - 회의 ID:

  - 암호: 

  -​ 입장이름 : " 인가대_3학년_홍길동​ "

 

 

 

참석대상 : 3, 4학년 전체 학생 (편입, 복학생 포함 2026학년도 2학기 임상실습 대상자 전원)

유의사항

- 타학교 학생들도 함께 듣기 때문에 접속 시 학교_학년_이름 으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(ex. 인가대_3학년_홍길동)

- 학과 링크가 아니기 때문에 중간에 나갈 시 접속기록 확인이 안 됩니다.

- 불참 시 실습 불가하니 반드시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- 1학기 참석으로 갈음되지 않습니다. 2학기는 별도 참석해주십시오.​

기타사항 : 학생배치표는 추후 공지 예정입니다. 배치와 상관없이 필시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.



감사합니다.

문의 : 간호대학 행정실 (032.830.7073) 

 

목록